페이스북 유튜브

RECRUIT

채용정보

채용절차

1입사지원

입사지원

진행 중 채용공고를 확인하시고
입사 지원서(이력서, 자기소개서)를
제출해 주시면 됩니다.

입사지원서는 자유양식으로
채용공고가 진행중인Job Site
양식을 활용하셔도 좋습니다.
(경력직 : 수행경력 중심
포트폴리오 등을 추가)

2서류전형

서류전형

HR 및 협업부서 검토
(합격자 개별 통보)

채용부문별 자격요건에 부합
여부와 기본역량을 심사합니다.
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이 허위로
판명되면 합격이 취소됩니다.

3면접전형

면접전형

업무별 역량 검증 및 테스트

채용부문에서 필요로 하는 실무능력,
조직 적합성, 인성과 태도, 성장 가능성
등을 심사합니다. 채용분야 및
직급에 따라 기술면접,
임원 2차 면접이 있을 수 있습니다.

4최종합격 및 채용확정

최종합격 및 채용확정

최종 합격자에게 개별연락

최종 합격자는 인사부서에서 개별적으로
연락을 드리고 연봉, 처우 등을
협의합니다. 채용이 확정되면
안내해드리는 입사서류를 준비하여
합의한 입사일에 출근하시면 됩니다.

※ 채용서류와 면접내용 등은 채용 이외의 목적으로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, 채용절차 완료 후 채용서류는 보관하지 않고 일체 폐기합니다.

TOP
검색 닫기